학년도 환불안내
1.환불신청 기한 및 시간
(은행목록)
신청기한
2024.12.12(목) ~ 2025.2.28(금) 까지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제외)
2024.12.28(토) ~ 2024.12.29(일) / 2025.2.22(토) ~ 2.23(일) 은 신청가능
신청시간
09:00 ~ 17:00
환불처리
당일처리(신청완료 후 타대학 등록 가능)
등록금 환불일시
다음날 15:00시 이전(금요일 신청자는 월요일 입금)
(공휴일 이전 신청자는 공휴일 다음날 입금)
2.환불확인 및 환불시기
1) 환불확인 : 환불신청과정 중 본인 인증으로 확인합니다. 대학에서 최종 처리가 될 경우 문자가 발송됩니다.
(개인정보가 외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)
2) 환불완료 후 타 대학 등록 : 환불신청이 완료(대학 최종 처리) 될 경우 타 대학과의 이중등록 문제는 전혀 없으므로 다른 대학에 등록하여도 됩니다. (환불 신청을 통한 등록금만 환불신청 다음날에 입금되는 것이므로, 환불신청이 완료되면 이중등록 문제는 전혀 없으므로 타 대학에 등록하여도 됩니다.)
※ 주말에 타 대학에 등록이 필요한 경우 우리 대학에 신청만 하시고 타 대학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 (이중등록 문제는 발생하지 않도로고 우리대학에서 평일 오전에 처리하겠습니다.)
3) 등록금 환불시기 : 다음날 15:00까지 입금하여 드립니다.
(금요일 접수분은 월요일에 입금되며 공휴일 전일 신청자는 공휴일 지난 평일 오후 15:00까지 입금됩니다.)
4) 등록금은 수업료, 학생경비, 교재비가 별도로 계좌에 입금됩니다.
3.환불확인 및 환불시기
1) 환불에 관한 내용을 읽고 확인한 후에 환불신청을 클릭
2) 이름, 생년월일, 전화번호가 맞으면 핸드폰으로 인증한 후 환불절차 진행
3) 환불에 관한 유의사항을 읽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였을 경우
동의(미동의시 환불처리가 진행되지 않음)
한 후 계좌번호 등 환불에 필요한 기초자료 등을 작성한 후에 환불신청 완료하기를 클릭하면 환불신청 종료(환불신청이 완료되면 대학에서 확인 후 환불신청 완료하여 드림)
4) 유의사항
4-1) 우리대학교 또는 다른 대학교(전문대학 / 4년제 대학 / 산업대학 / 교육대학 포함)의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정시모집 /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에는 입학이 취소됩니다.
4-2) 우리대학교 또는 다른 대학교(전문대학 / 4년제 대학 / 산업대학 / 교육대학 포함)의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합격한 대학 중 1개교에만 등록이 가능하며,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우리대학교 및 다른 대학교(전문대학 / 4년제 대학 / 산업대학 / 교육대학 포함)의 정시모집 /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에는 입학이 취소됩니다.
4-3)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에만 등록처리하며, 수시모집에 복수합격한 자는 수시모집 등록기간내에 최종 1개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합니다.(예치금 가등록을 정식등록으로 처리함)
4-4) 환불신청으로 인하여 우리대학교에는 학적이 생성되지 않습니다.
4-5) 상기 1, 2, 3, 4번 항목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음을 확인합니다. 또한, 2025학년도 입학전형이 종료된 후 전산검색으로 인하여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로부터 지원위반 사항으로 나올 경우에는 우리대학교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.
4.주의사항
우리 대학교 등록자 중 환불 신청이 필요한 학생들은 2025.2.28(금) 이전에 환불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수시합격자 중 예치금 납입 후 환불하는 학생도 동일합니다.
의문점이 있으시면 입학홍보처(031-860-5222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